창원문화재단 대관시스템Ver2.1
검색

창원문화재단 대관시스템Ver2.1 > 커뮤니티 > 시설안내

공지사항
대관자료실
대관서식
자주묻는질문
시설안내
인기 콘텐츠
스포트라이트와 줌 엘립소이드 라이트 등, 총 991개의 조명은 천정과 정면, 측면 등으로부터 다양한 색조와 화려한 입체적 조명을 완성케 합니다. 출연자의 표정 하나라도 놓치지 않는 환상적인 시스템, 공연물의 생명을 불어 넣는 최첨단의 시설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인기 콘텐츠
최신 'MIDASs' 믹싱콘솔 및 주변기기가 갖추어져 무대 위에 올려지는 모든 작품의 환경극대화를 꾀하였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어우러진 꿈결같은 사운드가 객석감동으로까지 이어지는 음향시스템은 성산아트홀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인기 콘텐츠
트무대연장 효과는 물론 오페라, 뮤지컬 등의 대규모 공연시 FULL 오케스트라가 오를 수 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필요시 전면 객석 전환기능까지 설계되어 있어 국내 최고의 시설다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규격 18.5m X 2m(36㎡), 17m X 3.4m(46㎡) / 동력 AC11.25kw, 15kw 각 1식 /구동방식 스파이럴 리프트 구동...
인기 콘텐츠
내부 샤워실까지 갖춰진 분장실은 공연을 준비하는 출연자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세심한 배려가 되어 있습니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진 실내 인테리어는 각자가 편안한 마음으로 자기역할을 새겨보는 공간으로 여겨질 것입니다.
인기 콘텐츠
중앙감시계통과 현장제어가 동시에 제어되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DDC방식의 수위, 온ㆍ습도, 풍량, 운전시간, 각종 ON-OFF 등을 한곳에서 제어 할 수 있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관객의 기분을 고려하는 성산아트홀만이 가진 시설입니다.